封面

青之守护者封面.png

人物

绿色守护者卡文(new).png绿色守护者卡文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龙族守护者兰德里塔娜.png塔娜

正文

绿色守护者卡文(new).png

塔娜,不要再固执了。

塔娜.png

......

绿色守护者卡文(new).png

你明知道龙族出去外面会遭到什么样的对待,不是吗?要是被帝国军抓住的话,你也会被抓去收容所的。

塔娜.png

但是,我没办法就这样袖手旁观。毁灭纪之后,精灵们的魔法阵弱化的速度越来越快了。一定有什么我们能做的。

绿色守护者卡文(new).png

龙族能做的事情?显然有很多。但是,我们为什么要牺牲自己呢?—定让自己的路更加难走吗…?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在阿拉德生活的漫长岁月中,留给我们的只有伤痛。许多小家伙们被抓起来当做宠物,无数同族的角被拔掉当做实验材料.无辜死去。虽然这些大多是帝国主导,但你仔细想想,残害我们的并不只有帝国。助纣为虐的人不计其数。外面的世界对我们而言无异于死地。

塔娜.png

我知道,这些事情很可怕、很悲伤。但是,我并不是想帮助帝国无知的实验,而是为了我自己,想要守护精灵的魔法阵。我曾经很讨厌阿拉德。因为我们是少数种族,就遭到歧视和轻蔑…在他们那冷酷的视线中,我个人的人格和思想不过是尘埃而已。然而,当我听说了精灵们为了守护阿拉德,以生命为代价制造魔法阵的故事的时候,我真的很感动.为了他人而献出生命.说起来轻松,但又有多少人能有这种觉悟,我不想在他们面前变得懦弱。

绿色守护者卡文(new).png

看来再怎么劝你也没用了。你想怎么做就怎么做吧.不过,你出去之后,我们会搬到别的地方去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塔娜。你执着于守护者的位置,是为了守护魔法阵吗?

塔娜.png

—开始并不是这样的…但后来我的想法也变了很多。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你从小就很固执。但你聪明叉善良,我直为你骄傲。

塔娜.png

这都是因为老师您悉心敦导我。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听到你这么说我很高兴。你说为了阿拉德必须要管理精灵们留下的魔法阵,我认为你是对的。在阿拉德能做这件事的,恐怕也只有龙族的守护者了。只是,我们没有勇气,不能和—起.因为我们一直过着极度痛苦的生活...我这个懦弱的老师能做的.也只有在这里祈祷你平安无事.你是我唯一的骄傲。

塔娜.png

谢谢您, 您的教诲我永远铭记在心。 我绝不会忘记身为守护者的决心和行动。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你的行李都收拾好了, 是打算立刻动身吗? 不过, 现在你还没有被授予守护者的称号吧?

塔娜.png

是的……因为我执意要去外面, 好像很难得到了……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怎么会。 我们龙族的守护者可是要守护阿拉德的, 怎么能得不到称号就走呢。虽然不能为你准备盛大的授予仪式, 但是你带着这条长袍走吧。 我想着说不定什么时候会有这么一天, 所以早就准备好了。你被赋予的颜色是‘青色’, 称号是‘青之守护者塔娜’。 以后人们会这样叫你。 愿你成为像碧蓝的天空一样带给所有人希望、 像青色的大海一样拥抱所有人的守护者。

塔娜.png

是, 我会的。 非常感谢您。

龙族守护者兰德里(new).png

塔娜, 愿龙王的智慧和尼梅尔的智慧永远与你同在。

韩文

녹색의 수호자 가웬 : 비탈라. 고집은 그만 부리세요.

수련자 비탈라 : ……

가웬 : 용족이 바깥에 나가서 어떤 취급을 받는지 잘 알잖아요?

제국군에게 걸리기라도 하면 당신도 수용소로 잡혀갈 거예요.

비탈라 : 하지만 이대로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는 없지 않습니까.

대전이가 일어난 이후 요정들의 마법진의 소멸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분명 있을 겁니다.

가웬 : 용족이 할 수 있는 일? 분명 많죠.

하지만 우리가 왜 자신을 희생하며 가시밭길을 걷지 않으면 안 된단 말이죠?

용족의 수호자 아드리나 : …긴 세월을 아라드에 살면서 남은 건 상처뿐이오. 어린 것들은 잡혀서 애완동물 취급이나 받고, 실험 재료라며 뿔을 뜯겨 죽어버린 자도 한둘이 아니라오.

아드리나 : 제국이 주도했다지만 돌이켜 보시오. 제국만 우리를 핍박한 것이 아니오. 그들에게 협력한 자들이 숱하게 넘쳐나오. 바깥은 우리에게 사지나 다름없소.

비탈라 : 물론 무섭고 슬픈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제국의 천박한 실험에 도움이 되려고 가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저를 위해 요정의 마법진을 지켜내고자 합니다.

비탈라 : 저는 한 때 이 아라드를 미워했습니다. 수가 적은 종족이기에 받아야했던 차별과 경멸… 그 무자비한 시선 앞에서 제 개인의 인격과 생각은 먼지일 뿐이었지요.

비탈라 : 하지만 요정들이 목숨을 걸고 마법진을 만들어 아라드를 지켜내고자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정말 감동했습니다.

타인을 위해 목숨을 버리는 것, 말로는 쉬운 일입니다만 이 얼마나 용기 있고 고결한 행동입니까.

비탈라 : 저는 그들 앞에서 비겁해지고 싶지 않습니다.

가웬 : 더 이상 말려봤자 소용없겠군요. 마음대로 하세요. 하지만 당신이 나가면 우리는 다른 곳으로 이주하겠어요.

아드리나 : …비탈라. 그대가 수호자의 위치에 매달린 것은 마법진을 지키기 위해서였소?

비탈라 : 처음부터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만… 제 생각도 많이 바뀐 것이겠지요.

아드리나 : 그대는 어릴 때부터 고집이 셌었지. 걱정도 되었지만 착한 심성과 현명함이 뒷받침되었기에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었소.

비탈라 : 모자란 저를 가르쳐 주신 스승님 덕분이지요.

아드리나 : 하하. 그대 앞에서는 스승이라고 잘난 체 할 수도 없겠소만… 고맙게 받아들이겠소.

아드리나 : 비탈라. 아라드를 위해 요정이 남긴 마법진을 관리해야 한다는 그대의 판단은 옳다고 보오. 아마 이 아라드에서 그 일을 할 수 있는 자는 용족의 수호자밖에 없을 거요.

아드리나 : 다만 우리는 용기가 없어서 그대와 함께 하지 못하오.

지독히도 괴로운 나날을 보내 왔으니까…

아드리나 : 이 비겁한 스승은 이곳에서 그저 그대의 안전을 기원하겠소. 그대를 나의 유일한 자랑으로 삼으면서.

비탈라 : 고맙습니다. 스승님의 가르침을 언제나 되새기며 수호자로서의 마음가짐과 행동을 잊지 않겠습니다.

아드리나 : 짐까지 다 챙긴 걸 보니 바로 떠날 모양이군. 하지만 가기 전에 아직 수호자의 칭호를 받지 못하지 않았소?

비탈라 : 네… 아무래도 바깥으로 나가겠다는 제 결정 때문에 받기는 어려울 거 같습니다.

아드리나 : 그럴 순 없지. 우리 용족의 수호자가 아라드를 지키겠다는데 이름도 받지 못하고 가게 할 수는 없지.

아드리나 : 제대로 된 수여식은 못해주지만 이 로브를 가지고 가시오. 언제고 이런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서 미리 준비해 두었소.

아드리나 : 그대에게 내리는 색은 '청색'. 이름은 '청색의 수호자 비탈라'. 앞으로는 이렇게 불릴 것이오.

아드리나 : 푸른 하늘처럼 모두에게 희망이 되고, 푸른 바다처럼 모두를 포용하는 수호자가 되어주시오.

비탈라 : 네. 물론 그렇게 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아드리나 : 비탈라. 그대의 앞길에 용왕의 용기와 네메르의 지혜가 언제고 함께 하기를.

0.0
0人评价
avatar
avatar
子凯
0

你好~感谢您对本词条的编辑~不过建议将封面图片的文件名统一命名下~😉已经将亲原上传的图片进行了移动~命名规则为词条名+封面.png

15个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