封面

奥汀最后的继承者.png

正文

他们生活的世界无比之巨大,魔界根本无法与之相提并论,领土范围难以估量。

那里由叫做“奥汀”的种族所支配,他们的外形虽然各不相同,但同样都很强大。

在能够瞬间腐蚀人类脆弱皮肤的毒气和足以融化铁块的炙烈热气中,他们的身体变得坚不可摧,虽然行动迟缓,但宛若铜墙铁壁,从而在恶劣的环境中生存了下来。那里的食物并不充足,所以他们总是看到什么就吃什么,撷取一切可以撷取的东西。在这个世界,生存下来就是最大的胜利。

与他们共同生活在那个时代的,还有另外一个种族。他们矮小但不软弱,他们拥有超凡的智慧,掌握了很多生存的方法。

他们学会了与奥汀作战的技巧,但最后还是被打败了。于是他们接受自己的命运,将奥汀奉为神明。他们自称塔尔坦。奥汀和塔尔坦,两个种族的奇妙共存从此开始了。

奥汀默认了塔尔坦的存在,而塔尔坦帮助奥汀解决食物问题。奥汀的身体不方便四处移动寻找小型食物。而且,为了维持庞大的身躯,需要消耗非常多能量,因此奥汀渐渐地越来越依赖塔尔坦。

如果说奥汀的优点是庞大的身体和能从任何事物中摄取能量的能力,那么塔尔坦的优点就是很容易适应环境的身体和精神感应能力。

塔尔坦脆弱的肉体逐渐锻炼得像奥汀般强韧,再利用独特的精神连接网,打猎效率非常高。后来他们做到了超越种族的精神接触,可以与奥汀互相感应。

然而,预料之中的事终于发生了,这个世界停止了运转。不,准确来说应该是这个星球上的资源枯竭、土地荒废,再也无法发挥正常功能了。这一切都是奥汀过度吸收能量造成的,相当于世界本身被奥汀吞食了。

塔尔坦从很久以前就努力阻止此事发生,但他们对此也无能为力。因为,塔尔坦早已成为奥汀的一部分,奥汀的食欲也是塔尔坦的本能,他们只能束手无策地看着世界被吃掉。

在这个逐渐灭亡的世界中,安徒恩是最年幼的奥汀。他的身体相对来说又小又年轻,四肢还能灵活移动。

奥汀随着年纪增长身体会变得越来越厚实、沉重,最终变成一座大山。与高龄的奥汀相比,安徒恩算是相当敏捷、灵活。塔尔坦也知道这个事实。

在世界濒临灭亡之际,塔尔坦观察星星的运行轨迹,从中得到了启示。他们全部爬到了安徒恩的身体上。

抛弃长期以来侍奉的其他神绝不是件容易的事,但他们没有别的选择。正如前文所说,这是个生存下来就是最大胜利的世界。

而且,安徒恩没有辜负塔尔坦的期待。安徒恩不断移动,避开了连奥汀都无法存活的灼热熔岩地带,总算是活了下来。

最后当他们踏足的最后一块土地也粉碎成尘土之时,一道光照射下来,一个温柔的声音在他们耳边响起。

“我是为了迎接各位而来。”

在世界彻底崩塌之前,安徒恩和塔尔坦一起登上了那个地方。他们的脚踏上新的土地的瞬间,奥汀和塔尔坦曾经共存的世界消失得无影无踪。

仿佛是世界特意坚持到安徒恩转移离开的一刻那般。

在塔尔坦得到的启示中,安徒恩就是被选中者。

韩文

그들이 살던 세계는 마계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하며 그 넓이를 이루 짐작할 수 없다. 그곳은 울루라고 불리던 어떤 종족이 지배하고 있었으며, 개체의 외양은 제각각이었으나 한결같이 강인하였다. 인간의 여린 살이라면 닿자마자 문드러질 독기와 쇠도 녹일 열 속에서 그들은 단단하고 둔하게 변모하며 살아남았다. 먹을 것이 풍족하지 못했으니 보이는 것은 닥치는 대로 삼켰고, 그 속에서 취할 수 있는 것은 모조리 취했다. 생존이 최고의 승리인 세계였다.

한편 그들과 함께 그 시대를 살아가던 종족이 있었다. 그들은 작았지만 연약하지는 않았으며, 지혜가 뛰어나 여러 생존법을 익혔다. 그들은 울루에 맞서 싸우는 기술을 익혔지만 결국 패배하였고, 자신들의 운명을 받아들여 울루들을 신으로 모시며 살았다. 그들은 스스로를 타르탄이라고 일컬었다. 울루와 타르탄. 두 종족의 기묘한 공존은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울루는 타르탄을 묵인하였으며 타르탄은 울루의 식사를 도왔다. 울루의 신체는 작은 먹이를 찾아 움직이기에는 비효율적이었다. 하지만 큰 덩치를 유지하기 위해 소모되는 에너지가 너무 많았기 때문에 울루는 점점 타르탄에 의지하게 되었다. 울루의 특징이 커다란 몸과 무엇에서든 에너지를 섭취하는 능력이라면 타르탄의 능력은 환경에 적응하기 쉬운 신체와 정신감응능력이었다. 타르탄의 연약한 육체는 울루를 닮아 강인하게 연마되었고, 독특한 정신적 연결망을 이용하여 사냥을 효율적으로 해내었다. 마침내는 울루와의 종족을 뛰어넘은 정신적인 접촉까지 해내었다.

그러나 예견된 일의 하나로서, 세계는 작동을 정지하였다. 아니, 더 이상 기능이 돌아가지 못할 정도로 황폐화되었다고 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울루의 지나친 에너지 섭취로 인해 세계 자체가 먹힌 것이나 다름없었으니까. 타르탄은 오래 전부터 이 사태를 막고자 하였지만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이미 타르탄은 울루의 일부였으며 울루의 식욕 역시 타르탄의 본능이었기 때문에 속수무책으로 세계가 먹혀가는 것을 바라볼 수 밖에 없었다. 멸망해 가는 세계에서 안톤은 가장 어린 울루였다. 그의 몸은 아직 작고 가벼워서 네 다리를 움직여 이동할 수 있었다. 나이가 들면서 몸이 더욱 단단하고 무거워져, 마침내 산이 되는 고령의 울루에 비하면 굉장히 날렵하고 유연했다. 그리고 이 사실을 타르탄 역시 알고 있었다.멸망의 문턱에서 별의 움직임을 관찰하던 타르탄은 어떤 계시와 마주하였고, 움직여야 할 때임을 알았다. 그들은 모두 안톤의 몸에 올라탔다. 오랫동안 섬긴 다른 신들을 버리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어쩔 수 없었다. 앞서 언급했다시피, 생존이 최고의 승리인 곳이었다.

그리고 안톤은 타르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울루조차 살 수 없을 정도로 뜨거운 용암지대를 피하며 안톤은 계속 움직이고, 살아남았다. 마침내 이동할 대지 한 조각이 버석한 흙이 되어 무너져 갈 때 어떤 빛이 내리쬐며 부드러운 음성이 그들에게 닿았다. "여러분을 위해 왔습니다." 

세계가 완전히 무너지기 직전에 안톤은 타르탄과 함께 그곳으로 올라섰다. 그들의 다리가 새로운 땅에 닿는 순간, 울루와 타르탄이 공존하던 세계는 흔적도 없이 무너졌다. 마치 안톤이 옮겨가기를 기다리며 버텨왔다는 듯이.

타르탄이 받은 계시대로 안톤은 선택된 자였다.


0.0
0人评价
avatar
avatar
0

和奥汀继承者页面重复了...按哪申请合并呐

13个月
avatar
子凯
0

在群里说下-。-

13个月
avatar
子凯
0

那个是保持的重定向~

13个月
avatar
子凯
0

奥汀中安图恩应该是体积比较小的了吧

13个月